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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d Generation

콘텐츠 신디케이션 캠페인을 통한 리드 생성

5분 읽기

20년 동안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왔으며 강력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IT 인프라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당사의 대표 브랜드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영업 및 제품 개발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이 비즈니스는 IT 운영 전문가, DevOps 전문가,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MSP) 등 기술 전문가가 오늘날의 IT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조직의 규모에 관계없이 가장 단순한 IT 환경부터 가장 복잡한 IT 환경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을 개발합니다.

목표

일본 IT 업계에서 양질의 리드를 확보하는 동시에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고객은 KKBC에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요청했습니다.

전략

  • 풀 퍼널 캠페인
  • 구체적이고 적절한 오디언스에게 도달하기 위해, 하위 퍼널
  • 캠페인에는 콘텐츠 신디케이션을 사용했습니다.
  • 고객이 제공한 3개의 백서 에셋 사용
  • 3개월에 걸쳐 동시 신디케이션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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