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리서치는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달 방법 및 타이밍을 파악하는 등 오디언스를 참여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층적인 분석입니다. 이 조사는 메시지가 어떻게 인식되고 행동으로 옮겨지는지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미디어 연구는 누가 콘텐츠를 읽고, 보고, 참여하는지, 미디어 소비 습관, 편집 콘텐츠 및 광고 성과와 같은 주요 접점, 특정 메시지의 성공 요인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연구하면 가장 적합한 플랫폼과 타이밍을 자신 있게 선택하여 메시지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적절한 오디언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KKBC는 창의성과 스마트한 리서치를 결합하여 가장 효과적인 메시지 공유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크리테오의 접근 방식은 정확한 미디어 채널, 최적의 타이밍,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정확히 파악하여 메시지가 대중에게 전달될 뿐만 아니라 측정 가능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합니다.
KKBC의 미디어 리서치 전략은 귀사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귀사의 타겟 고객과 대화하고 귀사와 경쟁사의 홍보 전략을 분석합니다.
타겟 설문조사를 통해 오디언스의 선호도, 미디어 소비 습관, 메시지 수신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수집합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적절한 메시지를 적절한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는 경쟁업체를 면밀히 분석하여 브랜드가 시장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파악합니다. 크리테오 팀은 업계 내 강점, 약점, 기회를 파악하여 경쟁 분석을 수행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콘텐츠 분석은 미디어 보도, 사설, 광고를 조사하여 메시지가 어떻게 인식되고 있는지 파악합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메시지를 개선하여 더 나은 영향력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연구 자료에 크게 의존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기술이 우리의 업무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는 이 시대에 리서치는 이제 디지털화되었습니다. 오디언스와의 관계를 유지하려면 더 스마트한 도구와 전략을 사용하여 빠르게 적응해야 합니다.
AI와 머신러닝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해석하는 방식을 변화시켜 인사이트의 접근성과 정확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장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및 오디언스 세분화는 진정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향상된 시각화 도구는 결과를 더 쉽게 이해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업계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공동 연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KKBC에서는 이러한 미디어 리서치 트렌드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과 인간적인 감성을 결합한 크리테오의 미디어 리서치는 오디언스를 더 잘 이해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며, 명확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실시간 인사이트와 읽기 쉬운 보고서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