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년 동안 광고 업계는 디지털 채널로 크게 변화해 왔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및 기타 틈새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같은 플랫폼의 확산으로 인해 촉진되었으며, 기업은 타겟 광고를 통해 특정 잠재고객과 시장 세그먼트에 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광고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사기성 공격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광고 사기는 사기범의 금전적 이득을 위해 디지털 광고에서 발생하는 광범위한 악의적인 활동으로, 마케터의 예산을 낭비하는 동시에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지 못하게 합니다. 또한 이러한 사기 활동은 광고가 올바른 타겟 오디언스에게 전달되는 것을 방해합니다.
주니퍼 리서치의 최신 디지털 광고 사기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은 광고 사기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상위 5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주요 트렌드, 경쟁 환경 및 2022-2026년 시장 전망. 통합 광고 과학(IAS) 17판 미디어 품질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은 2022년 데스크톱 디스플레이 광고의 광고 사기율이 3.3%로 전 세계 평균보다 높은 두 번째로 높은 국가이며, 모바일 웹 디스플레이의 광고 사기율도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날 많은 글로벌 마케터들이 디지털 광고를 위해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본의 높은 광고 사기율은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입니다. 광고 사기가 광고 캠페인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수치로, 캠페인 예산에서 상당한 손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백서에서 일본 디지털 광고 환경의 최신 광고 사기 동향을 살펴보고 사기 행위로부터 광고 캠페인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디지털 광고 캠페인에서 사기 행위는 무효 클릭과 노출을 유발하고 광고 노출을 감소시켜 타겟 오디언스에게 광고가 전달되지 못하게 합니다. 사기꾼은 종종 프로그래밍된 봇을 사용하여 실제 사용자를 모방하고 특정 링크를 클릭하여 디지털 광고에 대한 가짜 클릭을 생성하여 광고 캠페인 실적과 ROI에 영향을 미칩니다. 광고 사기는 다양한 형태로 가짜 트래픽, 클릭, 광고 노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캠페인에 위협이 되는 다양한 형태의 사기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방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광고 사기는 광고 지출 및 예산 낭비, 최적화되지 않은 캠페인 성과, 광고주 또는 마케터의 평판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일본 마케터에게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광고 사기로부터 디지털 캠페인을 보호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캠페인 성과를 보장하는 전략을 살펴보세요.
타겟팅은 광고를 언제, 어디서, 어떤 디바이스에 게재할지 결정함으로써 검색 광고 캠페인 실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본에서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하려면 각 디바이스 플랫폼의 장점과 문제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rn More광고 사기는 광고 지출 및 예산 낭비, 최적화되지 않은 캠페인 성과, 광고주 또는 마케터의 평판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일본 마케터에게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광고 사기로부터 디지털 캠페인을 보호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캠페인 성과를 보장하는 전략을 살펴보세요.
Learn More콘텐츠 허브라고도 하는 허브 페이지는 중심 주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관련 페이지로 연결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고자 하는 B2B 웹사이트에 유용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허브 페이지에 디지털 마케팅이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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