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기업을 위한 광고, 미디어 및 프로모션 리서치 서비스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으로 매출 증대 지원

광고,미디어,홍보연구란?

광고, 미디어 및 프로모션 조사는 다양한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의 효과를 분석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연구는 오디언스 행동, 메시지 영향력, 캠페인 성과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기업이 참여와 전환을 유도하는 요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귀중한 인사이트를 발견함으로써 전략을 개선하고 예산을 극대화하여 궁극적으로 ROI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정보에 기반한 올바른 의사 결정으로 매출 성장을 이끄는 것을 우선시한다면 이러한 유형의 조사는 필수적입니다. 어떤 광고 및 프로모션 전략이 타겟 오디언스의 공감을 얻고 있는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리소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장 트렌드를 예측하고 실시간으로 캠페인을 조정하여 선두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 팀은 기업이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광고, 미디어 및 프로모션 리서치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광고, 미디어, 프로모션 리서치 서비스 한눈에 보기

KKBC의 광고, 미디어 및 프로모션 리서치 서비스는 핵심 성과 지표를 파악하고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광고/커뮤니케이션 상담

컨설팅 서비스는 오디언스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전문가의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광고 메시지가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고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광고 연구

광고 성과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와 그렇지 않은 광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접근 방식을 통해 광고 활동을 미세 조정하여 ROI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광고 효과

KKBC는 맞춤형 리서치 솔루션을 통해 광고의 성과를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캠페인 영향력, 오디언스 반응, 주요 지표를 측정하여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지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카피 개발 연구

참여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광고 문구를 테스트하고 개선하는 카피 개발 리서치를 통해 일관성 있는 메시지를 작성하세요. 타겟 시장에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연구 - 일반 미디어 연구

미디어 소비 패턴과 채널 성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미디어 전략을 최적화하고 미디어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More Insights

라이브 피지컬 이벤트 등록 프로모션 캠페인

인지도 중심의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캠페인

콘텐츠 신디케이션 캠페인을 통한 리드 생성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리드 세대 사례 연구

데이터 기반의 종합적인 광고, 미디어 및 프로모션 조사 전략을 통해 정보에 기반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더 빠르고 신속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