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ook

Google 검색 광고 타겟팅: 일본의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

모범 사례 및 비교

Download E-book

5-minute read
Google Search Ads Targeting: Desktop vs Mobile Device in Japan

타겟팅은 광고를 언제, 어디서, 어떤 디바이스에 게재할지 결정함으로써 검색 광고 캠페인 실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본에서 캠페인 실적을 극대화하려면 각 기기 플랫폼의 장점과 문제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본에서 Google 검색 광고 기기 타겟팅을 최적화하여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전환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전자책은 다음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Google 검색 광고의 기기 타겟팅

    Google 검색 광고 기기 타겟팅에 대한 소개입니다. 기기 타겟팅의 정의와 기기 타겟팅이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2. 일본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디바이스 타겟팅

    일본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데 가장 적합한 기기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두 기기 모두 장점과 과제가 있기 때문에 답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효과적인 Google 검색 광고를 만들기 위한 데스크톱 및 모바일 타겟팅 전략의 장점과 과제에 대해 알아보세요.

  3. 일본 시장에서 데스크톱 및 모바일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각 기기의 장점과 문제점을 파악한 후, 일본에서 기기 타겟팅 검색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단계를 알아보세요.

  4. 사례 연구: 기기 타겟팅이 포함된 Google 검색 광고 캠페인

    기기 타겟팅 모범 사례와 사례 연구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극대화하고 일본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적합한 기기를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Download e-Book

Please enter your email address so we can send you a one-time
pass code and verify if you are an existing user

관련 기능

Google 검색 광고 타겟팅: 일본의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

낮은 품질의 로컬라이제이션으로 인한 낮은 품질의 구매자 경험은 여러 가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부실한 일본어 마케팅 번역 및 로컬라이제이션의 위험성, 일본어 로컬라이제이션의 특성, 고품질 일본어 로컬라이제이션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Learn More

일본 디지털 광고: 캠페인에서 사기를 방지하는 방법

지난 20년 동안 광고 업계는 디지털 채널로 크게 변화해 왔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및 기타 틈새 소셜 미디어와 같은 플랫폼의 확산으로 인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Learn More

일본 유료 검색 전략: 사용량이 적은 키워드 타겟팅

일본에서 유료 검색 광고를 최적화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모범 사례가 있습니다. 한 가지 핵심 전략은 비용 효율적인 결과를 제공하고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고성과 키워드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많은

Learn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