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2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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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온라인 활동의 68%는 검색 엔진에서 시작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잠재 고객이 관련 검색에서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하고, 공격적인 판매 전술로 고객의 자연스러운 여정을 방해하는 대신 고객을 마케터 웹사이트로 유치합니다.
다른 국가와 마찬가지로 일본도 SEO에 대한 고유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 언어와 문화적 선호도의 특성은 일본의 검색 의도와 SEO에 영향을 미치며, 글로벌 B2B 마케터가 마케팅 전술을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검색 의도 불일치는 혼란을 초래하고 의도한 대상에게 도달하지 못하게 합니다. 일본의 SEO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B2B 마케터가 타겟 구매 프로세스에서 특정 대상에게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신디케이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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