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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s Release

일본 타겟팅을 더욱 쉽게 하기 위한 Google 반응형 검색 광고

By Press Room

September 2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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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은 2022년 6월 30일부터 검색 텍스트 광고 서비스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마케터는 다른 적응형 광고를 사용하여 일본에서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 따르면 확장 텍스트 광고는 계속 게재되며 마케터는 여전히 성과 보고서를 확인하고 확장 텍스트 광고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는 더 이상 텍스트 검색 광고를 만들거나 편집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검색 광고만 개발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Google은 확장 텍스트 광고에서 반응형 검색 광고로 전환할 것을 권장합니다.

마케터는 Google 광고가 비즈니스가 검색 결과에서 눈에 띄고 적절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반응형 검색 광고를 활용하여 일본에서 더 나은 시장을 쉽게 타겟팅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복사 광고에 대한 일본어 키워드 최적화

마케터는 캠페인 자산에 선호하는 일본어 키워드를 제공하여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비즈니스를 만드는 데 반응형 검색 광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고객의 위치, 일반 위치 또는 관심 지점을 타겟팅하는 선호하는 일본어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여기에서 올바른 일본어 키워드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자산을 일본어 뉘앙스로 작성하고 시장 검색 의도를 이해하세요. 의도 불일치는 실적이 저조한 광고를 만들어내며, 그 결과 기업은 광고 예산을 더 많이 지출하지만 리드는 줄어듭니다.

자산에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의 하이라이트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유사하거나 반복되는 콘텐츠는 매력적인 비즈니스 포인트를 특징으로 할 수 있는 기회를 줄입니다. 마케터는 어떤 조합이 리드 생성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산 변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좋은 광고 카피는 비즈니스 랜딩 페이지와 긴밀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회사의 고유한 판매 포인트를 강조하는 잘 알려진 키워드를 포함합니다.

복사 광고를 위한 일본어 키워드 최적화

일본 시장을 위한 Google 반응형 검색 광고

소비자 트렌드가 진화함에 따라 관련 광고를 표시하여 고객을 비즈니스에 연결하면 비즈니스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검색 광고는 마케터의 혁신과 향상된 Google 검색 엔진을 결합하여 일본의 대상 고객에게 더욱 관련성 있는 광고를 제공합니다.

특히, Google은 마케터가 단일 반응형 검색 광고 설정에 15개의 헤드라인과 최대 4개의 설명을 조합하여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헤드라인은 최대 30자이고 설명은 90자입니다.

일본은 각각 알파벳이 있는 세 가지 독립적인 문자 체계(히라가나, 가타카나, 간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산을 만들 때 전체 및 반각 가나는 두 문자로 계산되고 반각 영숫자는 일본어 문자로 계산됩니다.

일본 시장을 위한 Google 반응형 검색 광고

자산이 많을수록 성과를 높이고 일본어 검색어와 일치시킬 수 있는 기회가 커집니다.

Google은 검색 엔진에 표시할 최대 3개의 헤드라인과 2개의 설명을 선택합니다. 또한 Google은 다양한 검색어에 가장 유리하고 관련성 있는 광고 조합을 추천하는데, 여기에는 자산 보고서에서 더 나은 클릭률과 가장 높은 전환율을 생성하는 자산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마케터가 시간을 절약하고 자산 성과를 향상시켜 더욱 관리하기 쉬운 타겟 일본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검색 광고에서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기능은 자산 고정입니다. 마케터는 키워드와 특정 메시지를 강조하기 위해 헤드라인이나 설명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각 반응형 광고에 고정된 자산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마케터는 고정의 효과를 이해해야 하며, 고정하면 다른 자산이 검색 쿼리에 표시되지 않아 잠재 고객 검색과 일치할 기회가 줄어듭니다.

반응형 검색 광고에 유익한 좋은 카피라이터

이전 텍스트 광고 서비스 대신 반응형 검색 광고를 사용하면 효과적인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Global Internal Data에 따르면 2021년 확장 텍스트 광고와 동일한 자산으로 유사한 전환당 비용으로 반응형 검색 광고가 7% 더 많은 전환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이 결과는 광고 카피와 전략에 따라 다르므로 적절한 카피라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득력 있는 광고 카피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중요한 구성 요소를 강조합니다. 마케터는 일본에서 광고 카피를 만드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사실: 언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은 성공적인 광고 카피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A/B 테스트 광고 카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도 필수적입니다.

영어로 광고 카피를 작성하는 것은 어렵지만 여러 계층과 수준이 있는 언어로 작성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마케터는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 일본어의 뉘앙스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마케터는 특정 용어가 일본에서만 통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므로 광고 카피를 위한 키워드 리서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성 있는 일본어 광고 카피를 만드는 것은 광고 캠페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는 데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일본 B2B 에이전시인 KKBC는 카피라이터를 강화하는 데 적합한 키워드를 제공하여 일본에서 다국적 기업 및 제품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일본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냅니다. 일본어 뉘앙스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우리는 이중 언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의 이러한 특정 영역에서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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