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splay Ads

라이브 피지컬 이벤트 등록 프로모션 캠페인

5-minute read

엔터프라이즈 오픈 소스 솔루션 기술 부문에서 25년의 경험을 쌓아온 대표 브랜드로, 매년 여러 지역에서 서밋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서밋은 수천 명의 IT 전문가들이 고성능 Linux, 클라우드, 자동화 및 관리, 컨테이너 기술을 혁신하고 집중하는 오픈 소스 기술 행사입니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경제 대국인 일본은 글로벌 도약을 위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서밋을 도쿄에서 개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산업을 활성화하며 대화를 촉진하고 일본 시장과의 진정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목표

고객은 IT가 가만히 있지 않는 산업이며,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제품과 서비스는 오픈소스의 필수 구성 요소를 제공하며, 서밋은 오픈소스가 실현되는 곳입니다. 이 서밋은 오픈소스를 배우고,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서밋을 통해 클라이언트는 IT 커뮤니티에 가치를 더하고 각 지역의 IT 전문가 네트워크를 더욱 강력하게 구축하고자 합니다. 또한 오픈소스 코어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검증된 장점과 유연성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KKBC는 2018년부터 클라이언트의 광고 캠페인을 관리해 왔으며, 이번 프로젝트의 경우 클라이언트가 이벤트를 홍보하고 적절한 사람들이 등록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전환율에서 측정 가능한 결과를 도출하는 것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따라서 KKBC는 고객의 타겟 고객층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통합 광고 프로그램을 고안했습니다.

이벤트 홍보
사람들의 등록 유도

More impact stories

인지도 중심의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캠페인
case study

인지도 중심의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캠페인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리드 세대 사례 연구
case study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리드 세대 사례 연구

Subscribe and get inspired!

Please enter your email address so we can send you a one-time pass code and verify if you are an existing subscri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