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기업을 위한 스폰서십 마케팅 관리 서비스

의미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브랜드를 적합한 고객과 연결하세요.

스폰서십 마케팅 관리란 무엇인가요?

스폰서십 마케팅 관리에는 스폰서십 활동의 전략적 계획, 실행 및 평가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적합한 스폰서십 기회 파악부터 스폰서십 이니셔티브의 투자 수익률(ROI) 측정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스폰서십은 가장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도구 중 하나이지만,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여러 이해관계자와 처리해야 할 복잡한 물류로 인해 기업은 종종 한계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 스폰서십 마케팅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통해 기업은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않고 핵심 목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KKBC의 전문가 팀은 성공적인 스폰서십 캠페인을 위해 전략적 지침을 제공하고, 일상적인 운영을 처리하며, 성과를 측정하는 등 기업의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스폰서십 마케팅 관리 서비스 한눈에 보기

이 서비스는 계약 협상부터 관계 및 물류 관리까지 스폰서십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복잡한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파트너십의 모든 측면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보장하여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최대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적합한 스폰서십 기회 파악

브랜드의 목표와 오디언스에 부합하는 적합한 스폰서십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목표에 맞춘 접근 방식을 통해 실질적인 가치와 장기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파트너십을 보장합니다.

스폰서십의 개념화 및 구성

아이디어 구상부터 실행까지 영향력 있는 스폰서십 전략을 수립합니다. 브랜드가 성과를 내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로지스틱스를 처리합니다.

조건 협상

어려운 협상을 처리하여 브랜드와 파트너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유리한 스폰서십 조건을 확보합니다. KKBC의 전문성을 통해 모든 파트너십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계약 계약 관리

KKBC는 스폰서십 계약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감독하여 규정 준수와 원활한 운영을 보장합니다.

스폰서십 모니터링

스폰서십의 성과를 추적하여 성공을 측정하고 향후 기회를 위한 전략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More Insights

라이브 피지컬 이벤트 등록 프로모션 캠페인

인지도 중심의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캠페인

콘텐츠 신디케이션 캠페인을 통한 리드 생성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리드 세대 사례 연구

전문적으로 관리되는 스폰서십을 통해 모든 수준에서 브랜드와 ROI를 높일 수 있습니다.